본문 바로가기

기타

남성 여성 복부지방흡입 부작용 붓기 사후관리 압박복 잘하는곳

복부는 살이 찔때 가장 지방이 쉽게 쌓이는 부위이고 다이어트로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이므로 수술을 통해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복부지방흡입은 특수장비를 이용해 지방을 추출해내는 수술로 지방을 줄여 건강한 몸을 만들뿐아니라 몸매라인을 다듬어 옷맵시를 살리는 목적도 크다. 


수술과정
1. 검사 및 상담을 통한 디자인결정
2. 수면마취 후 지방흡입
3. 수술 후 병실회복
4. 당일 퇴원
5. 하루, 이틀내로 병원을 다시 방문해 소독후에 압박복 착용
6. 일주일후에 실밥제거




장점과 단점
1. 장점
지방을 제거하기때문에 요요현상이 없으며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 또한 수술시간이 30분에서 1시간사이로 짧으며 수술후에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


2. 단점
복부지방흡입 후 압박복을 7일이상 착용해야하며 사후관리가 한달정도 필요하다. 통증때문에 진통제를 먹어야하며 출혈이 발생할 수 있고 일주일정도는 운동을 해선 안된다.



복부지방흡입 부작용 압박복
일반적으로 멍, 붓기, 통증등이 나타날 수 있고 가장 위험한 부작용은 수술부위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는 현상이며 그밖에 함몰현상이 나타날수도 있다. 좀 답답하더라도 수술직후 압박복을 5주~8주정도 착용해야 멍과 붓기를 제거하고 살의 쳐짐을 방지할 수 있다. 부작용을 방지하는 최선은 꼼꼼하고 성실한 사후관리이다.

남성 및 여성 복부지방흡입 사후관리 붓기

수술후 붓기를 빨리 가라앉히려면 음식을 싱겁게 먹어줘야하며 피부탄력을 빨리 되찾기 위해서는 다시마,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등을 섭취하는것이 좋다. 수술후 초기에는 산책같은 가벼운 운동을 해주는것이 좋고 3주정도 지난후부터는 강한 운동을 해도 좋다. 요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6개월 정도 꾸준하게 운동 및 식단관리를 해주어야한다. 



강남은 대한민국에서 내노라하는 성형외과들이 품질과 가격을 경쟁함으로써 고객입장에선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곳이다. 수술효과를 극대화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입소문이 좋고 수술경험이 풍부한 강남쪽의 병원을 이용하는것이 현명하다.  

<복부지방흡입 잘하는곳, 수술비용>▶▶[문의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