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음식하는꿈, 음식받는꿈


음식을 받는 꿈

♠ 꿈에서 음식은 애정, 경험, 건강, 성적인 쾌락, 욕망, 에너지, 자극, 호기심 등을 상징한다. 음식은 살아가는데 있어 꼭 필요한것으로 음식을 받는 행위는 운기의 상승이 기대되는 길몽이다.


♠ 건강이 좋아지고 몸에 기력이 넘쳐나며, 좋은 컨디션으로 활기찬 사회생활이 될 수 있다. 몸에 에너지가 넘쳐흐르고 성욕이 왕성해지므로 성생활이 활발해지고, 이성관계의 폭이 넓어질 수 있다. 


♠ 음식받는꿈에서 내게 음식을 주는 대상이 누구인지가 중요하다. 부모나 가족에게서 음식을 받는 것은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강해져가고 있음을 말해주며, 친구에게 음식을 받는 것은 친구와의 우정이 깊어지며, 모르는 사람이라면 대인관계가 향상되는것을 암시한다.



음식하는꿈

♠ 요리를 하는 꿈은 애정문제나 인간관계의 어려움이 극복되고, 순조로운 사회생활, 가정생활이 이루어짐을 암시한다. 


♠ 만족스럽게 음식이 완성된다면 행운이 더욱 상승하는 꿈이 되며, 요리하는 음식의 양이 많을수록 금상첨화다. 반면에 음식을 태우거나, 원하는대로 만들 수 없다면 불운의 꿈이거나 개꿈이다.


♠ 구체적으로 누군가를 위해 음식을 하는 꿈이면 그 누군가와의 관계가 회복되거나 깊어짐을 예고한다.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음식을 하는 꿈이면 그 사람과의 결혼이 성사되는 예지몽으로 볼 수 있다.


♠ 누군가와 같이 음식을 한다면 당신이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부딪힐것이며,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올것이란 암시다. 만약을 대비해 평소에 발넓게 인간관계를 구축해놓는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