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학교에 불나는 꿈, 불보는꿈


불을 보는 꿈

♠ 불은 다양한 것을 상징하는데 상황에 따라서 애정, 성욕, 감정의 에너지, 생명력, 의지, 탐욕, 성공과 실패, 열정, 도전, 재물 등을 상징할 수 있다. 


♠ 불보는꿈은 불을 볼때 어떠한 감정상태이냐가 중요하다. 불길을 보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기분이 든다면 길몽으로 볼 수 있다. 


♠ 연애운이 오르고, 하는일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거나, 고민거리가 해결되거나, 인간관계의 회복, 가정의 평화, 금전수입의 증가 등을 기대할 수 있다. 불이 힘차게, 활활 타오르고 불길이 클수록 강한 행운이다.


♠ 반대로 불을 볼때 무섭거나 불쾌하거나 기분이 나쁘다면 나쁜꿈으로 볼 수 있다. 하는 일이 꼬이거나, 출세가 막히거나 대인관계의 악화, 걱정거리의 발생, 가정불화, 연애의 실패, 재산손실 등을 암시할 수 있다.



학교에 불나는 꿈

♠ 교우관계에 불안과 스트레스를 안고 있거나, 앞으로 문제가 발생해 골머리를 썩게 된다는 암시이다. 급우들과 갈등, 싸움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으며, 불이 크게 날수록 악운의 기운이 커지는 꿈이다.


♠ 또한, 학교에 불이 나는꿈은 학업이나 시험 역시도 좋지못한 결과를 거둔다는것을 의미하며, 적응에 실패해 학교를 그만두거나 전학을 가거나, 유학을 가거나 하는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다.


♠ 현재 학생이 아니고 직장인이라면 학교는 직장을 의미하고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는것을 예고하는데 직장을 옮기거나, 아예 그만두거나할 가능성이 있다. 


♠ 또 직장인도 아니라면 가정을 의미하고 가족이나 가정생활에 위기가 올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