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남의집에 불나는 꿈, 옆집에 다른집에 불나는꿈


불나는꿈 해몽

♠ 꿈에서 불이 나는것은 번영을 의미하는 대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다. 향후에 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을 수 있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인생으로 방향이 바뀔 수 있다.


♠ 특히 격렬하게 우리집이 불타는꿈은 가족, 가정의 번영이 암시되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 불꽃의 크기가 클수록, 활활 타오를수록, 완전히 다 타버릴수록 더욱 행운이 커지는 꿈이다.



남의집에 불나는 꿈, 옆집에 불나는꿈

♠ 남의 집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집이 타는것보다는 운세가 약하지만 이 역시 길몽으로 성공과 결실, 행운 등을 의미한다.


♠ 다른집에 불나는꿈은 재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므로 뜻밖의 금전적 수입, 복권당첨 등을 기대할 수 있다.


♠ 사업은 매출상승, 거래처확대 등 번창의 기회가 도래할 수 있고, 직장에선 성공가도의 기회를 잡을 가능성이 있다.


♠ 인간관계에선 현재의 고민을 해결해 줄 귀인을 만날 가능성이 있으며, 미래를 함께 할 인생의 파트너를 만날 수도 있다. 


♠ 현재 연애중인 사람은 연인과의 결혼을 기대할 수 있으며, 독신인 사람은 인생의 반려자가 될 사람과 운명적인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 만약 불길의 기세가 약하거나, 검은 연기가 피어오른다면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므로, 건강관리, 직장관리, 인간관계 관리 등에서 주의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