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기보는꿈, 아기가 걷는꿈


아기 걷는 꿈

♠ 이 꿈은 당신이 독립, 자립하는 것을 암시한다. 현재 부모나 시부모와 같이 살고 있다면 독립하게 될것이고, 누군가에게 경제적으로 의존하고 있다면 더이상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먹고 살 수 있게 된다.


♠ 직장에선 승진이나 프로젝트를 떠맡아 스스로 업무를 책임질 위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며, 사업은 한단계 더 발전하거나 확장하게 된다. 학생의 경우 우수한 학업성적이 예상되고 중요한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다.


♠ 아기가 걷는꿈은 대인관계의 향상과 발전 또한 의미한다.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이 늘어나면서 인맥의 폭이 넓어지고, 기존 지인들과의 친분은 더욱 깊어지고 단단단해지게 된다.



아기보는꿈

♠ 아기는 꿈안에서 어떤 상황에 따라 양과 음의 기운을 동시에 가진 존재로 볼 수 있다. 양의 기운이라면 인생의 새로운 국면, 미래와 희망, 사랑, 새로운 시작, 아이디어, 심기일전과 변신 등이며, 음의 기운이라면 무책임함, 회피, 도망, 무력감, 실수, 현실도피, 실패 등을 들 수 있다.


♠ 아기를 보는 꿈이 길몽이 될려면 아기가 건강하고 사랑스럽고, 토실토실 살이 오르거나하는 모습이여야하고, 흉몽인 경우는 아기의 모습이 건강하지 못하고, 못생겼거나 말랐거나하는 경우이다.


♠ 건강하고 이쁜 아기를 보는 꿈은 행운의 기회가 찾아오고, 소원의 성취, 삶이 바뀌는 새출발, 운명적인 사람과의 만남, 사회생활의 성공 등을 의미한다. 또한 아기가 웃고 있으면 더 좋은 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