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악어에게 물리는 꿈, 악어에게쫓기는꿈

악어한테 쫓기는 꿈

♠ 악어는 현실에선 공포를 안겨주는 동물로서, 꿈에서 악어는 숨기고 싶은 욕망, 다가오는 위험, 건강의 이상, 위기감과 불안감, 성적인 욕망, 정신적인 스트레스, 탐욕, 분노, 질투심 등을 상징할 수 있다. 


♠ 악어에게 물리거나, 쫓기거나하는 꿈은 흉몽이 될 수 있고, 악어를 잡아먹거나 죽이는 꿈은 좋은 꿈이 된다.


♠ 악어에게쫓기는꿈은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경고의 꿈일 수 있다. 직장에선 추진중인 업무나 프로젝트가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있으며, 사업은 위기를 맞이할 수 있음을 경고한다.


♠ 또한 현실문제로 스트레스와 압박감을 받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는데, 쫓아오는 악어가 클수록, 악어의 숫자가 많을수록 큰 중압감에 짓눌려 있음을 나타낸다. 



악어에게 물리는 꿈

♠ 악어한테 물리는꿈은 육체적으로 컨디션이 나빠지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상태가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질병에 유의하고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다.


♠ 인간관계에선 탐욕과 분노, 자격지심 등으로 인해 사람들과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며, 대인운의 저하가 일에까지 영향을 미치므로 직장과 사업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 친한 친구들과의 다툼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고 그로인해 교우관계가 냉각될 가능성이 있다. 친구들과의 사이가 나빠지면서 고립되고 외로움은 증가하면서 정신적 스트레스가 높아질 수 있다. 


♠ 성적으로 컴플렉스가 강해지고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로 성생활이 나빠질 수 있다. 성적으로 컨디션이 저하되고 있으므로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